편집 : 2020.04.06(월) 22:02
English 日文 中文
뮤지컬 '국화꽃향기' 거제에서 공연
2017년, 꽃향기 가득한 사랑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 입력날짜 : 2017. 06.28. 12:07
공연포스터
영화, 연극 등을 통해 믿고 보는 스토리, 잔잔하면서도 유쾌한 뮤지컬 '국화꽃향기' 가 꽃향기 가득한 사랑을 싣고, 거제시민들을 만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엄마에 대한 소중함, 가족의 소중함을 통해 관객의 감성을 촉촉이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 뮤지컬 '국화꽃향기'를 오는 7월 17일(월)부터 7월 18일(화) 저녁 7시30분 문예회관 소극장무대에 올린다.

뮤지컬 '국화꽃향기'는 2000년 출판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순위 상위권에 오른 김하인 작가의 서정 소설로, 암에 걸린 한 여자와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의 지고지순한 사랑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사랑의 의미와 생명의 소중함이 퇴색된 우리 시대의 사람들에게 두 주인공의 삶과 죽음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준다.

2003년 故 장진영, 박해일 주연의 동명 영화로 개봉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배우 장진영의 영화 같은 삶과 사랑, 안타까운 죽음으로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다.

연극 같으면서 클래식 콘서트 같고 유쾌한 뮤지컬이기도 한 '국화꽃 향기' 는 남녀노소 전 연령대에게 충분한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뮤지컬󰡐국화꽃향기󰡑티켓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