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7(목) 13:09
English 日文 中文
거제시문화예술회관, The 뮤지컬스타 콘서트
  • 입력날짜 : 2017. 03.28. 14:48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4월 27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남경주・김소현・차지연의 The 뮤지컬스타를 무대에 올린다.

'The 뮤지컬스타'공연은 국민 뮤지컬 배우라는 수식어답게 대한민국 뮤지컬과 함께 성장한 배우 남경주와 서울대학교 성악 전공으로 보증된 가창력을 겸비한 뮤지컬 배우 김소현, 그리고 뮤지컬계에선 이미 스타인, 팔색조 디바 차지연이 함께 선보이는 환상적인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펼쳐진다.

1982년 연극보이체크로 데뷔해 벌써 34년 차가 된 뮤지컬 배우 남경주는 공연을 잘 안 보는 사람도 거리에서 딱 보면 아는 뮤지컬 배우, 30여 년 동안 단 한 순간도 스타가 아닌 적이 없었던 국민 배우이다.

영화나 드라마에 비해 역사가 짧은 한국 뮤지컬의 무대 인생과 함께 성장해온 그는 “팬들에게 보답하는 건 무대를 향한 진정성이다.”라고 말하며 늘 두 시간 먼저 나와서 연습을 할 정도로 실력과 성실함을 갖춘 배우이다. 대표 뮤지컬 작품으로는 키스 미 케이트, 갬블러, 아가씨와 건달들, 시카고, 맘마미아, 삼총사, 브로드웨이42번가, 오! 캐롤등이 있다.

배우 김소현은 각종 뮤지컬 공연뿐 아니라 MBC위대한 탄생3, MBC라디오스타, KBS불후의 명곡등 방송, CF, 저서'모차르트와 세계명작'의 저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크리스틴, 엘리자벳의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의 마리 앙투아네트, 명성황후의 명성황후 등 굵직굵직한 작품의 여주인공으로 활약 중이며, 지난 2015년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한명성황후에도 출연한바 있다.

MBC복면가왕에서 5연승을 거둔 여전사 캣츠걸 팔색조 디바 차지연은 비천함과 고귀함, 비련의 여인과 당당하면서도 섹시한 여인의 이미지가 공존하는 연기력과 가창력을 두루 갖춘 뮤지컬계의 보석 같은 스타이며, 대표작으로는 레베카, 서편제, 드림걸즈, 더 데빌, 카르멘, 아이다 등이 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 김종철 관장은 “뮤지컬을 사랑하는 많은 관객들이 공연을 보러 오셔서 감동이라는 큰 선물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e 뮤지컬스타는 오는 4월 27일 오후 7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홈페이지(http://www.geojeart.or.kr) 및 전화예매(055-680-1050~1051), 그리고 현장방문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서진일 기자 tyuop190@naver.com        서진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