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5(화) 20:22
English 日文 中文
거제시여성합창단 12월 6일 정기연주회
  • 입력날짜 : 2016. 11.29. 10:26
공연포스터
거제시를 대표하는 연주단체인 거제시여성합창단이 2016년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오는 12월 6일 (화) 오후 7시 30분에 거제시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막을 올리는 이번 행사는 이웃과 함께하는 흐뭇한 음악회라는 부제로 수익금 전액이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전하는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연주회이다.

연주회의 프로그램은 ‘우리 노래가 사랑으로 전해진다면….’의 주제에 맞게 행복한 사랑, 애틋한 사랑 등 사랑을 주제로 하는 합창곡으로 꾸며지고 사이사이 계절을 노래하는 합창곡도 연주된다.

마지막 스테이지는 추운 겨울을 훈훈하게 보내자는 의미로 즐거운 합창곡으로 관객들과 함께 한다.

특별히 거제에서는 최초로 요들송 가수 서용율과 친구들을 초빙하여 알프스 자락의 요들송을 함께 부르는 시간도 마련한다.

또한, 우리 지역 거제계룡중 음악교사인 리릭테너 최병식 이 Mattinata(아침의 노래) 등 이태리 가곡을 부르기도 한다.

합창 단원인 이영현 씨는 "일 년 동안 많은 행사를 소화하다 보니 짧은 기간에 많은 노래연습, 안무 연습 등으로 힘들고 가족에게 미안하기도 하지만 거제시민들에게 힘과 용기와 사랑을 전해줄 수 있는 화음을 선물한다는 큰 보람으로 어려운 연습을 소화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연주를 들으시고, 보시고, 아름다운 거제도를 함께 불렀으면 좋겠다"라면서 최고의 연주회가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거제시 여성합창단은 거제시 지정예술단으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연주 문의는 010-3870-9158 으로 하면 된다.


모닝뉴스 기자 news@morningnews.co.kr        모닝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