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20(수) 22:37
English 日文 中文
거제포로수용소, 가을맞이 작은 음악회
문화가 있는 날, 마술과 클래식이 어우러진 ‘매직 앤 뮤직’ 공연
  • 입력날짜 : 2016. 09.26. 18:16
공연포스터
거제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8일 오후 1시 박물관 내 4DFX시어터에서 특별 문화공연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공연 기획사 드림팩토리의 참여로 이루어지며 “매직 앤 뮤직(Magic & Music)”을 주제로 마술사 아신과 피아니스트 한슬기, 바이올리니스트 한지우가 출연해 마술과 클래식을 접목한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날 공연에서는 카드 마술, 샌드 마술 등 다양한 소재를 이용한 마술쇼와 함께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품격 있는 클래식 연주의 환상적인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 중에는 관객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박물관 관계자는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은 거제의 역사와 문화를 아우르는 복합문화기관으로서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문화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문화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연은 무료이며, 만6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포로수용소유적박물관 홈페이지(www.pow.or.kr/행사마당)에서 하면 된다.

작은 음악회는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문화가 있는 날 작은 음악회’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문의 : 학예연구담당 (055-639-0626)


오정미 기자 news@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