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3(일) 18:43
English 日文 中文
'썸데이페스티벌' 4차 라인업 공개
브로콜리 너마저, 안녕하신가영 합류
  • 입력날짜 : 2016. 08.04. 18:11
뮤직 페스티벌 'Someday Festival 2016'의 4차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다.

2016년 9월 3일, 4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썸데이페스티벌은 특정 장르를 기반으로 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음악의 본질적 아름다움과 만나다'라는 슬로건으로 장르를 불문한 균형잡힌 라인업을 선보이는 뮤직페스티벌이다.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인 바이브, 김범수, 정엽, 현재 가장 트렌디한 아티스트인 빈지노, 지코, 크러쉬, 딘, 인디 음악을 넘어 대중을 사로잡은 감성 뮤지션 에피톤 프로젝트, 정준일, 짙은, 루시아, 각자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각종 페스티벌 섭외 1순위로 등극한 장기하와 얼굴들, 장범준, 10cm, 악동뮤지션, 제이레빗 등으로 라인업이 결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이번 4차 라인업에서는 '제7회 한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모던 록 노래'를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모던 록 밴드로 우뚝 선 브로콜리너마저와 매 회 단독 콘서트마다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독보적 팬덤을 자랑하는 안녕하신가영을 추가로 발표했다.

관계자 측은 "'Someday Festival 2016'은 여타 페스티벌과는 사뭇 다른 차별성과 다양성을 갖춘 라인업을 통해 기존에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부터 페스티벌 문화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까지 세대와 취향을 뛰어넘는 관심으로 높은 티켓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뮤직페스티벌의 일반 티켓은 각종 예매처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영주 기자 happyenc12@nate.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