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4.07(화) 18:00
English 日文 中文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MV 유승호 주연 맡아
  • 입력날짜 : 2016. 05.24. 18:52
사진 메이크어스 ENT
어반자카파가 1년여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에 유승호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소속사 측은 24일 "혼성 R&B 그룹 어반자카파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에 배우 유승호와 모델 출신의 이호정이 출연한다"면서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은 평소 유승호가 어반자카파의 음악을 좋아해 7월 영화 개봉 전까지 공식 활동을 일체 하지 않고 휴식기를 가지고 있었음에도, 흔쾌히 출연 의사를 밝히면서 성사됐다"고 전했다.

특히 유승호는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를 들어보지 못했음에도 출연을 승낙했으며, 촬영 준비 과정에서 신곡을 좋아하게 되는 등 어반자카파 음악의 팬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감독의 디테일한 디렉션에 바로바로 표정으로 감성을 표현해 진정한 명품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찾아와 두 배우를 응원, 촬영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조현아는 "유승호, 이호정 모두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이다. 나 역시 평소 팬이 였기에 두 배우들이 출연해줘서 정말 기대된다"며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감정이 두 배, 세 배 더 해지는 것 같다.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널 사랑하지 않아'의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 될 예정이며, 오는 27일 자정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안혜경 기자 happyenc12@nate.com        안혜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