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4.02(목) 17:36
English 日文 中文
5월의 감성충전 ‥ 감동적인 영화와 클래식 음악
거제문예회관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 상영
  • 입력날짜 : 2016. 05.17. 16:35
5월 상영소식
5월 감동적인 영화와 클래식 음악으로 감성 충전하자.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지고지순한 사랑 이야기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와 예술의 전당 우수 프로그램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를 영상으로 만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SAC ON SCREEN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 공연 영상을, 30일 오후 2시에는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를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는 유명한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결성한 실내악단으로, 이번에 상영하는 영상에서는 바흐와 헨델을 비롯해서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초기 바로크 시대 음악으로 꾸며진 예술의 전당 공연을 생생하게 담았다.

월요시네마로 상영되는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76년간 해로해온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실제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독립영화 사상 최고의 관객수를 기록한 바 있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지쳐있는 우리 거제 시민들의 감성을 충전해드리고자 한다”면서, “가정의 달 5월, 가족들과 함께 찾아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좌석은 예매가 필요없으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오정미 기자 news@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