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3.31(화) 19:11
English 日文 中文
태연메디칼, 의료기기사업부 서울지사 오픈
정형용 임플란트 등 관련 제품군 품질 업그레이드 및 국내외 마케팅 활동 박차
  • 입력날짜 : 2012. 11.08. 09:40
임플란트 전문기업 태연메디칼(대표 최길운, www.tymedical.com)이 정형용 임플란트 및 수술도구 분야 관련 의료기기사업에 재시동을 건다. 이 업체는 사업 주축이었던 의료기기분야의 본격적인 운영을 위해 지난달 4일 서울 장지동 가든파이브 웍스관에 의료기기사업부 서울지사를 오픈했다.

최근 태연메디칼은 정형용 임플란트 외에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을 확대, 음파를 활용한 신규 브랜드 ‘네츄럴웨이브’를 개발 및 출시하고 국내외 의료분야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관련 사업에 주력해 왔다.

이러한 가운데, 이번에 의료기기사업부 서울지사를 확장하면서 기존 태연메디칼의 사업 아이템이었던 정형용 임플란트 분야에 대한 사업 확대에 다시 박차를 가하게 된 것.

앞으로 서울지사에서는 척추 등 정형외과 관련 임플란트 및 수술도구 품목의 제품군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고,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에 대한 국내외 마케팅 활동도 더욱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특히 서울지사를 통해 정형용 임플란트 품목과 관련한 새로운 제품이 내년 초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임플란트 제품은 Vex Cage(벡스 케이지)와 Dynous U(다이너스 유) 두 가지다.

먼저 ‘Vex Cage’는 벌룬 카테터에 임플란트 개념을 접목한 것으로, 보다 안정적인 척추후굴 복원술을 시술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리프팅 능력이 향상됐으며, 손상된 척추체에 확장된 상태로 확장부가 분리되어 척추체를 지탱해주는 메커니즘으로 설계됐다.

‘Dynous U’는 척추 극상돌기에 삽입되는 척추간격 유지기다. ‘Spinous Bridge’ 제품의 2세대 제품으로써 기존의 U자 형상과는 다르게 플렉시블 공법이 추가돼 추간체에서 발생되는 충격을 완화시키고, 일정하고 정확한 추간격을 유지시켜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태연메디칼의 주축사업 확장과 적극적인 기업 마케팅을 위한 서울지사 활약에 기대를 걸고 있다”고 전했다.


이정현 기자 choidhm@empal.com        이정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