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3(금) 15:47
English 日文 中文
거제블루시티투어, 유호전망대 매미성 코스 신설
  • 입력날짜 : 2019. 01.10. 14:41
거제블루시티투어
거제블루시티투어 코스에 거가대교를 조망할 수 있는 유호전망대와 매미성 코스를 신설했다.

거제시(시장 변광용)가 거제블루시티투어 운영 코스를 정비해 새해부터 손님맞이를 시작했다.

새롭게 정비한 3코스(수요일)는 지난 한 해 동안 거제블루시티투어 이용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거가대교의 위용을 볼 수 있는 ‘유호전망대’와최근 SNS, TV방송에서 이국적인 해안성벽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매미성’을 추가했다.

이 코스는 ‘유호전망대→칠천량해전공원→매미성→외도, 해금강’을 연결하며 수·금요일에 운행한다.

운영시간도 기존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에서 오전은 30분 앞당기고 오후는 30분 더 연장했다.

한화리조트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거제블루시티투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승하차장에 ‘한화리조트’를 추가해 더 알찬 시티투어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거제블루시티투어 이용하려면 사전 예약이 필수다.

전화(055-636-3000) 또는 홈페이지(http://www.geojebluecitytour.com)로 예약하고 매주 화~일요일까지 1일 1회 운영하며 월요일은 휴무다.

옥치덕 관광마케팅과장은 “한화리조트 개장과 함께 더 많은 관광객들이시티투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선호 관광지를 반영해서 거제블루시티투어 코스를 정비했다. 시티투어를 이용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며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밝혔다.


서진일 기자 newsmorning@daum.net        서진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