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2.11(수) 21:30
English 日文 中文
황찬성, '덕수리 5형제' … 윤상현-송새벽과 호흡
  • 입력날짜 : 2013. 11.11. 15:17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황찬성이 영화 '덕수리 5형제'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2014년 개봉을 앞두고 11월 11일 크랭크 인 하는 영화 '덕수리 5형제'는 가족애를 회복하기 위해 다섯 형제가 벌이는 파란만장, 코미디, 스릴러 작품이다.

황찬성은 극 중 경찰을 꿈꾸는 수근 역을 맡았다. 수근은 윤상현(수교 역)과는 친형제로 송새벽(동수 역), 현정(이아이 분)과는 부모님의 재혼으로 가족관계로 맺어지게 된다. 수근은 다혈질적인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속은 따뜻한 정이 있는 인물로 황찬성이 표현할 수근의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관계자는 "황찬성이 최근 드라마 속에서 보여준 다양한 매력과 깊이 있는 느낌이 와 닿아 캐스팅하게 됐다. 또한, 다양한 연기 활동으로 자신의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황찬성이 이번 작품을 통해 영화계의 유망주로 자리를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황찬성은 올 초 MBC '7급 공무원'에서 국정원요원 공도하 역을 열연, K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의 누아르'에서 남자의 순애보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2014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첫 스크린 도전작 영화 '레드카펫'과 '덕수리5형제' 캐스팅으로 황찬성은 충무로의 기대주로 급부상하고 있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