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6.14(금) 16:18
STP, '베이스(Base)에 열정을 가진 커뮤니티 모임' 스폰서 참여
  • 입력날짜 : 2024. 05.27. 17:52

STP는 심리스(Seamless)와 공동 주최하는 '베이스(Base)에 열정을 가진 빌더들의 커뮤니티 모임'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업체 측은 "28일 화요일 저녁 센트레 청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0억 명의 사용자를 베이스 생태계로 초대하는 주요 미션인 ‘온체인 섬머(Onchain Summer)’ 여정에 동참하는 것으로 한국의 개발자 및 업계 주요 인사들을 한 곳에 모아 베이스에 대해 활발히 논의할 예정이다"라면서 "Seamless, STP, Zebec, 3Base가 세션을 맡았으며 베이스에서 실제로 빌딩하는 여러 프로젝트들이 함께 한다"라고 말했다.

STP의 마이크 첸(Mike Chen)은 “STP는 2023년부터 생태계 파트너로 베이스 네트워크에 기여해 왔으며 엔션포레스트, 이터널레거시 등 베이스 네트워크 기반 게임을 통해 4500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했고 그 중 엔션포레스트는 베이스 네트워크 탑5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베이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공개 행사다”라면서 “온체인을 테마로 각 프로젝트 팀에게 직접 질의응답 하는 시간 및 베이스 커뮤니티 생태계의 다른 빌더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업체 측은 이번 행사에 170명 이상의 참여자가 등록을 마쳤다고 전했다.


오영주 기자 ohyj87@naver.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