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2(목) 22:23
젤릭서랩스, ‘아스텔 오브 아트라’ 8일 글로벌 론칭 예정
  • 입력날짜 : 2022. 12.02. 11:34

젤릭서랩스 (대표 정창현)는 ‘아스텔 오브 아트라 (Astel of Atra, 이하 AoA)의 서비스를 이달 8일 오후 3시(한국 시간)부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AoA는 젤릭서랩스의 첫 번째 P2E 게임이자, PC온라인 기반의 MMORPG로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전세계 동시 론칭 및 서비스될 예정이다.

‘AoA’는 자동사냥 위주의 모바일 게임이 아닌, 전통적인 방식의 플레이를 지향하는 PC온라인 MMORPG을 기반으로 P2E와 NFT가 더해진 게임이다.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용병 개념인 ‘아스텔’을 최대 3명까지 소환하여 유저의 캐릭터와 함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AoA에 대한 자세한 소식들은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 채널들을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FT로 선보이게 되는 ‘아스텔’은 매력 있고,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 수 백여 종으로 PVP와 PVE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에 소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게임 내에서 토큰을 채굴하는 것에도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오영주 기자 ohyj87@naver.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