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2.06.27(월) 18:28
English 日文 中文
박종우 거제시장 후보, 19일 비전 선포로 출정 알린다
이준석 당대표 지원유세 및 시·도의원 후보들 합세
  • 입력날짜 : 2022. 05.16. 20:03
박종우 국민의힘 거제시장 후보가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하는 19일 비전선포와 출정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종우 국민의힘 거제시장후보 선대본에 따르면 오는 19일 오후 2시 박종우 후보 사무실에서 기자들을 초청해 거제발전을 위한 비전을 선포할 계획이다.

이어 오후 6시 고현동 엠파크(신현농협 본점) 거리 일대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출정식’을 갖는다.

출정식에는 국민의힘 지방선거 후보들이 지난 14일 공동기자회견을 통해 약속했던 ‘원팀’ 정신에 입각하여 관련 지역 시·도의원 후보들도 합세할 방침이다.

특히 출정식에는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지원유세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선대본 관계자가 귀띔했다.

출정식에 앞서 열리는 비전선포는 지역의 주요 언론사를 대상으로, 박종우 후보가 ‘거제를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 하기 위한 공약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박종우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이 약속한 ▲거제~통영고속도로 거제 연장 ▲거가대로 통행료 인하 ▲조선산업 적극지원 ▲사곡국가산단추진 등 거제의 획기적 발전을 위한 기회와 가덕신공항, 진해신항 등 주변 여건의 변화에 발맞춰 ‘거제 100년 발전’을 앞당길 밑그림을 제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종우 후보 비전선포>
일시 : 5월 19일 오후 2시
장소 : 박종우 후보 선거사무소

<박종우 후보 출정식>
일시 : 5월 19일 오후 6시
장소 : 엠파크(신현농협 본점) 차없는 거리


반지연 기자 newsmorning@daum.net        반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