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0.21(수) 15:19
English 日文 中文
‘입양 동영상(UCC) 공모전’개최
대국민 건전한 입양문화 조성을 위한 ‘입양 동영상(UCC) 공모전’
  • 입력날짜 : 2020. 09.23. 14:20
아동권리보장원(원장 윤혜미)은 ‘건전한 입양문화 확산을 위한 입양 동영상(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입양인식 개선 및 건전한 입양문화 확산‘이며, 전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 날짜는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25일까지이며, 제출된 작품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보건복지부 장관상(1명)과 우수상(2명), 장려상(4명), 총 7점의 작품이 선정된다.

공모전은 국민에게 ’입양‘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대와 ’입양‘의 진정한 의미를 생각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선정된 작품은 입양에 대한 사회적 편견 해소와 건전한 입양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홍보에 활용된다.

윤혜미 원장은 “이번 입양 동영상(UCC) 공모전을 통해 입양에 대한 긍정적인 문화가 확산되고,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가족이라는 보금자리를 만들어주실 부모님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공모전의 자세한 사항은 아동권리보장원 홈페이지(www.ncr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여 출품작과 함께 이메일(ncrc.ucc@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모닝뉴스 기자 newsmorning@daum.net        모닝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