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9.29(화) 11:15
English 日文 中文
소리꾼 오정해 거제문예회관 무대 찾는다
오는 8월 27일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
  • 입력날짜 : 2020. 08.06. 09:47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8월 27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국악인 오정해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을 공연한다.

‘갓 Korea 심쿵 Art Festival’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대한민국 100년의 역사와 새로 태어난 희망의 대한민국을 표현한 작품으로 어렵고 힘들었던 과거를 극복하고 하나가 되는 과정을 그린다.

이번 공연은 푸를 ‘청(靑)’, 맑을 ‘청(淸)’, 청할 ‘청(請)’, 들을 ‘청(聽)’ 등 총 4가지 “청”을 주제로 효녀 심청을 주제로 한 창작 발레, 유관순을 주제로 한 뮤지컬이다.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한 창작 댄스, 한류열풍의 주역인 K-Tigers의 태권무 등이 펼쳐지며, 국악 소리꾼 오정해가 희망의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방역 및 관객 대상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입구에서 자가 문진표를 작성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반지연 기자 newsmorning@daum.net        반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