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1(금) 19:50
English 日文 中文
고현시장 공영주차장 무인정산 전환
2월 3일부터 총 3대 설치 ‘주차서비스 선진화’
  • 입력날짜 : 2020. 01.29. 12:18
고현시장 공영주차장.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고현종합시장 공영주차장은 오는 2월 3일(월)부터 주차장사용료가 카드전용 무인정산시스템으로 일괄 전환된다고 밝혔다.

고현종합시장 공영주차장(2~6층)은 총 272면의 주차구획이 있다.

그간 주차장 이용 시 주차요금을 출구 정산소에서 징수해 왔으나 공영주차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주차장 이용편의 제공 및 현금취급 제로화를 통한 투명경영을 위해 주차요금 (사전)무인정산시스템을 운영하게 된다.

무인정산기는 1층 엘리베이터 옆 2대, 출구정산소 1대로 총 3대가 설치된다.

고현종합시장 공영주차장은 선진화된 주차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설 내 주차유도등을 설치해 해당층수 진입 시 주차가능대수 및 주차가능면수를 즉각적으로 확인해서 주차할 수 있도록 시설을 개선했다.

차량이용 집중시간 출구정산소 정체해소를 위해 사전정산기를 1층에 2대 별도 설치함에 따라 가능한 1층 사전 무인정산기 이용을 유도하고 있다.
또 정기주차를 희망할 경우, 1층 사무실을 방문해 신청서 작성 후 요금을 납부하면 신청일로부터 한 달 간 자유롭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선진화된 주차서비스 공간으로 변화하는 공영주차장에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서혜림 기자 newsmorning@daum.net        서혜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