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0.21(월) 21:19
English 日文 中文
거제 학운위 협의회 김창규 위원장 선출
  • 입력날짜 : 2019. 04.30. 17:29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안재기)은 지난 29일 3층 대회의실에서 ‘2019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학교운영위원회 거제지역 협의회는 학교간의 유기적인 협조와 교육현장의 다양한 의견 교환, 단위학교의 교육 자치 활성화, 각급학교의 실정과 특성에 맞는 창의적 교육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협의회는 또 교육지원청 단위 교육행사 지원 등의 사업을 수행하며 각급학교 운영위원장이 회원이 된다.

이날 협의회는 각급학교 운영위원장 소개, 학교운영위원회 거제지역협의회 임원 선출과 위촉장 수여, 2018 학년도 주요활동 보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안재기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학교운영위원회가 교육공동체로서 함께 같은 생각을 나누고 협력하면 서로 좋은 방향으로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위원장님의 역할을 강조했다.

신규 임원선출을 통해 대우초등학교 김창규 위원장이 2019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거제지역협의회 회장에 선출됐다.

부회장으로는 미루유치원 이지영 위원장, 거제상동초등학교 김수원 위원장, 둔덕중학교 옥성종 위원장, 해성고등학교 이종후 위원장이 감사에는 거제고현초등학교 채종신 위원장, 진목초등학교 송미량 위원장이 사무국장은 수월중학교 김형곤 위원장, 사무차장은 계룡중학교 황미진 위원장이 각각 선출됐다.

김창규 회장은 학교운영위원회 지역협의회의 실질적인 역할을 강조하며 “거제지역협의회 회원들과 여러 학교 운영위원, 거제교육지원청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해 아이들이 행복한 거제교육을 만들어 나가는 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인사했다.


오정미 기자 newsmorning@daum.net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