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0.21(월) 21:19
English 日文 中文
아일랜드피트니스, 거제소방서와 업무협약
  • 입력날짜 : 2019. 04.29. 11:10
업무협약식.
아일랜드피트니스(대표 임상호)는 거제소방서와 25일 오전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거제시 소방공무원 233명이 감면된 금액(년12만원)으로 아일랜드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내용이다.

현재 아일랜드피트니스는 거제시 실업팀 및 관내 엘리트 선수들의 기초체력 향상을 위해 시설을 무상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그 대상을 거제 시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소방공무원들로 확대 한 것이다.

조길영 거제소방서장은 “거제시 소방공무원들을 위해 지원 해주심에 감사하고, 소방공무원들의 사기 진작으로 인해 거제가 재해 없이 행복한 도시가 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일랜드피트니스 임상호 대표는 “거제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공무원 여러분에 늘 감사하는 마음이며, 미력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고, 나아가 사회간접자본 확충사업(SOC 사업)의 일환으로 체육시설의 확충이 아닌 기존 체육시설업 사업자를 이용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스포츠 바우쳐 사업으로 확장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일랜드피트니스는 관내 6개 지점(능포점,아주점,장평점,디큐브점,수월점,중곡점)을 운영중이다.


오정미 기자 newsmorning@daum.net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