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0.18(금) 14:36
English 日文 中文
스프라이트 사이다 같은 여자 ‘설현’
tvc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해 눈길
  • 입력날짜 : 2016. 10.11. 10:57
설현 통합컷 <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Sprite & Meal’ 캠페인 광고 모델 설현의 TVC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출처 : CANADEAN / 2015년 글로벌판매량, 사이다 :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명칭)

공개된 현장 스틸 사진 속에서 설현은 먹음직스럽게 요리된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케미’에 어쩔 줄 모르는 ‘맛있는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여름 가슴 속 시원한 사이다 멘트를 날리며, 짜릿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돌직구녀로 화제를 모았던 설현은 이번에는 맛있는 케미를 아는 일명 ‘케미엔젤’로 변신을 했다.

이날 촬영에서 설현은 사랑스러운 애교와 표정으로 음식을 맛보며 ‘케미엔젤’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설현

설현


특히,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맛있는 케미’에 반한 설현의 표정이 돋보이는데, 장시간 계속된 촬영 속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너무 맛있다”며 음식을 폭풍 흡입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함께 출연한 셰프 샘킴과 최현석과의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케미 돋는’ 촬영을 이어 갔다고. 상큼한 미소로 어색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금세 녹인 설현은 두 셰프와 자연스럽게 눈 맞춤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두 셰프는 설현을 위한 특급 요리를 선보였고, 설현은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함께 요리를 맛보며, 이들이 이루는 ‘맛있는 케미’를 극찬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평소 맛있는 음식을 즐겨 먹는 미식가 설현은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의 ‘맛있는 케미’를 생동감있게 전달하기에 제격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설현

설현


한편, 이번 ‘Sprite & Meal’ 캠페인은 음식간의 환상적인 궁합을 쫓는 푸드페어링(Food Pairing)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소비자들에게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맛있는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설현과 샘킴, 최현석이 함께 등장하는 ‘Sprite & Meal’ 캠페인 광고는 10월 하순에 선보일 예정이다.


모닝뉴스 기자 news@morningnews.co.kr        모닝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