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5(금) 16:22
English 日文 中文
밴드 '쏜애플' 윤성현-'치인트'박민지 열애 인정
  • 입력날짜 : 2016. 03.18. 17:02
사진 출처 윤성현, 박민지 SNS
밴드 쏜애플의 보컬 윤성현이 '치즈인더트랩'에서 인기를 얻은 배우 박민지와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18일 소속사 관계자는 “윤성현과 박민지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째 교제를 이어가고 있다"면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니 예쁘게 봐 달라”는 내용을 전했다.

쏜애플은 지난 2010년 1집 ‘난 자꾸 말을 더듬고 잠드는 법도 잊었네’로 데뷔해 홍대 신(scene)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은 인디밴드다. 2013년 KT&G 밴드 디스커버리 슈퍼 디스커버리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일본 대표 록 페스티벌인 ‘섬머소닉’에도 출연한 바 있다.

박민지는 지난 2003년 패션 잡지 모델로 데뷔, 영화 <제니주노> <피터팬의 공식>, 드라마 <너는 내 운명>, <부자의 탄생>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다. 최근 tvN 인기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주인공 홍설(김고은)의 단짝친구 장보라 역으로 열연했다.

두 사람은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으며, 평소 음악에 대한 박민지의 지대한 관심과 다수의 공통점을 가지면서 1년 여간 열애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박민지는 과거 SNS를 통해 쏜애플 콘서트 '어려운 달'에 참석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만남에 관해 "아직 결혼에 대해 언급할 단계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오영주 기자 happyenc12@nate.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