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07.18(목) 19:38
English 日文 中文
'비밀' 이다희, 웨딩 드레스 자태 공개
  • 입력날짜 : 2013. 10.07. 18:32
사진제공 드라마틱 톡
배우 이다희의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은 지성(민혁 역)의 약혼녀로 등장하여 도도하고 차가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다희(세연 역)의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그 동안 소꿉친구 민혁을 향한 은근한 사랑을 내비쳤던 세연은 정작 민혁에게는 정략결혼의 상대 이상도 이하도 아닌 비즈니스적 상대로 취급되어 아픔을 겪고 있는 상태. 게다가 정치인인 아버지와 사업가인 민혁의 아버지 사이의 알력다툼에 민혁과의 결혼이 좌지우지 되자 냉정한 겉모습과는 반대로 내심 상처를 받고 있는 상태다.

그런 중에, 이다희의 웨딩드레스 스틸이 공개되자 드디어 이다희와 지성이 결혼을 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여성미가 도드라지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촬영에 임한 이다희는 어떤 신부보다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모델 포스를 뽐내며 쇄골라인과 어깨라인이 부각되는 웨딩드레스를 소화한 이다희는 촬영 전 웨딩드레스를 입고 설레는 표정을 지으며 웃어 보였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다희의 모습을 본 남자스텝들은 한동안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4년간 결혼하지 않았던 두 사람이 드디어 결혼하는 건가?” “ 근데 신부 표정이 너무 슬퍼 보인다.” “세연에게 무슨 일이 생기는 건가?” “이다희 어깨 라인이 참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향후 세연과 민혁이 드디어 결혼을 할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세연과 민혁, 유정과 도훈의 엇갈린 관계가 수면위로 떠오르면서 향후 어떤 파급효과를 만들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남운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운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