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린 에스테틱&스파, 겨울철 피부관리 50% 할인 이벤트 실시
  • 입력날짜 : 2013. 12.09. 10:12
피부관리 전문샵 노블린 에스테틱&스파(원장 박영남, 일산 식사동)는 겨울철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안티에이징 관리 프로그램인 골드&펄테라피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노화, 메디컬 시술, 외부의 유해 환경 등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 효과와 재생을 돕고, 자극 없는 필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단, 이용시간은 오전 10~12시 사이 예약자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정액권 구매 고객에 한해 프랑스 명품화장품인 ‘보떼비알’도 증정한다. 이 제품은 알레르기 및 피부 과민 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인공 향, 색소가 무첨가 되어 있으며, 20% 이상의 고농축 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이번 이벤트는 내년 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노블린 에스테틱&스파의 장점은 모든 고객에 대해 1:1 맞춤 피부관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단순 미용을 넘어 개선과 치유의 목적을 갖고 자가면역기능을 끌어 올리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단발성 관리의 기존 샵과는 달리, 향후 지속적인 항상성을 유지, 노화의 원인부터 해결하고, 예방하는 차별화된 케어 시스템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페이스 케어를 비롯해 바디, 웨딩케어, 임산부마사지, 왁싱 등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 만족을 얻고 있으며, 산소테라피, 골반케어, 알고안 딸라소테라피 등 노블린 에스테틱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관리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또한, 식사동 유일의 산전산후전문 디어마마 브랜드숍으로써 임산부 고객에 대한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박영남 원장은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의한 각질 및 피부 트러블, 중국발 미세 먼지와 같은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야기되는 피부 트러블 등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고품격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련 이벤트와 상세 프로그램 정보는 블로그 또는 전화, 방문 등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안혜경 기자 happyenc12@nate.com        안혜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