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수제피자 인기만큼 가맹열기도 뜨겁네!
충남-강원-부산 지역 오픈 예정점 봇물
  • 입력날짜 : 2011. 05.18. 17:38
사진 피자알볼로 단호박 피자
슬로푸드 ‘요리하는 수제피자’ 피자알볼로의 뜨거운 인기만큼이나 가맹점 오픈 열기가 거세다.

최근 피자전문점 피자알볼로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 예정점을 공개했다. 그 중 첫 번째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아산점으로 오는 20일 그랜드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이어 6월 24일에는 강원도 남원주점이 고객들을 맞을 예정. 특히 남원주점 점주는 지난 2월 오픈한 강릉점 점주의 형으로서, 강원도의 ‘알볼로 형제’가 되겠다는 야심찬 각오로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인천 연수점, 송도 신도시점이 6월 중 오픈 예정이며, 7월 중에는 부산 해운대 좌동점에 이어 부산대 앞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부산대점이 지역 2호점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신선한 고품격 재료와 정성이 듬뿍 담긴 피자만을 선보이고 있는 수제피자체인점 피자알볼로는 수제도우로 만든 쫄깃한 피자맛으로 고정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곳이다.

피자알볼로는 즉석에서 도우를 만들어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소스와 피클도 직접 만들어 ‘피자=건강한 음식’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또한 ‘SBS생활의 달인-피자 최강 달인’에 선정되기도 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으며, 명성을 확인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발길이 계속되고 있다.

올해 가맹사업을 본격화 하겠다고 밝힌 피자알볼로는 서울, 경기를 비롯해 강원도지역과 충청도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곳곳에 가맹점 오픈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현재도 배달 및 포장시스템을 통해 인건비 절약과 매장관리에 드는 별도 비용을 줄여 유망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꼽히며 생계형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하다.

한편 피자프랜차이즈 피자알볼로에서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 푸짐한 상품도 마련돼 있으니 눈 여겨 보자. 이벤트 및 창업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상담(02-2645-849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진화 기자 choidhm@empas.com        박진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