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팬클럽, ‘김종욱 찾기’ 단체관람 이벤트...든든한 지원사격
공유의 ‘꼼도남’ 변신에도 팬들 변함없는 애정 과시!
  • 입력날짜 : 2010. 12.18. 10:08
지난 8일 개봉한 영화 '김종욱 찾기(감독 장유정,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수필름)' 의 매력남 공유를 응원하기 위해 공유 공식 팬클럽 'YOO&I'가 나섰다.

공유의 다음 팬카페 'YOO&I'의 회원 200여명이 모여 '김종욱 찾기' 단체 관람 이벤트를 펼친 것. 공유의 팬클럽 'YOO&I'측은 지난 17일 저녁 7시반에 압구정 CGV 2관을 빌려 '김종욱 찾기'를 다 함께 관람하며 공유의 3년만에 복귀작을 응원하며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쳤다.

팬클럽 측에서 이러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는 소식을 들은 공유는 영화가 끝나기 전 팬들이 모여있는 영화관을 찾아 팬들과 함께 영화를 본 후 팬들과의 간단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팬들로부터 성공적인 복귀를 기념한 축하 꽃다발과 선물, 응원을 받은 공유는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고 영화 포스터에 직접 사인을 해서 나눠주는가 하면 팬들의 쏟아지는 질문 세례로 인해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한 즉흥 'GV'시간을 갖기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유는 군 제대 이후 첫 작품인 '김종욱 찾기'을 통해 전작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보여줬던 부드럽고 로맨틱했던 이미지를 벗고 고지식한 소심남으로 과감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공유의 이러한 연기 변신을 본 팬들은 "공유의 변신은 무죄! 캐릭터만 본다면 다소 찌질할 수도 있는데 그 모습마저도 귀여운 매력으로 승화시킨 것 같다. 오히려 이번 영화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 더 친근하게 와 닿는다"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 '김종욱 찾기'는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첫사랑 찾기 사무소’를 오픈한 공유가 임수정의 첫사랑인 김종욱을 찾아 나서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사랑스럽게 담은 작품으로 겨울 극장가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