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다이어트의 적? NO! 예스치킨으로 맛있게 살 뺀다
  • 입력날짜 : 2010. 07.14. 18:37
최근 갑작스레 무더워진 날씨 탓에 급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한 여성들이 늘고 있다. 지난 겨울 눈물의 다이어트를 결심했으나 귀찮아 미뤄오기를 몇 달, 결국 발등에 불이 떨어진 것.

전문가들이 조언하는 가장 좋은 다이어트 방법은 누구나 잘 알고 있듯이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는 말처럼 쉽지 않고 막연히 굶자니 건강을 해칠까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이들이 많다.

그렇다면 다이어트 중에는 평소 좋아하던 음식과 야식을 모두 끊고 풀반찬만 먹어야 할까? 다이어트 중 금기해야 할 음식 중 웰빙치킨 예스치킨은 예외다.

치킨전문점 예스치킨의 대표메뉴인 황토크런치 치킨은 기름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조리하며 트랜스지방도 0%인 건강간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황토크런치치킨은 황토구이기로 구워 잡내가 없으며 몸에 좋은 미네랄까지 함유돼 있어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치킨과 소스에는 웰빙푸드인 슈퍼푸드를 사용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구운치킨에서 바삭함을 느낄 수 없어 아쉬웠다면 황토크런치치킨은 그 아쉬움을 충족시키고 있다.황토구이기에서 나오는 다량의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닭의 표면을 바삭하게 익혀주기 때문.

예스치킨은 다이어트의 적으로 대표되던 치킨임에도 불구 낮은 칼로리와 건강한 맛으로 다이어트 대표간식으로 꼽히고 있다.

치킨체인점 예스치킨의 이같은 매력은 창업자들까지 솔깃하게 하고 있다. 예스치킨의 창업정보가 궁금하다면 성공창업설명회에 참가하면 된다.

오는 21일 수요일 개최되며, 치킨호프전문점, 치킨프랜차이즈창업, 호프집창업, 치킨집창업 등에 관심 있는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문의: 1644-7692)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