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슈라’ 수유점 런칭으로 가맹사업 본격진출
직영점 성공모델 앞세워 외식 시장공략!
  • 입력날짜 : 2010. 04.28. 11:51
에비슈라
씨푸드레스토랑 에비슈라가 오는 5월 가맹 1호점인 수유점 런칭을 필두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점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지역외식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에비슈라는 본점의 성공적인 사업모델 안착으로 전국적인 가맹사업에 대한 채비를 마친 것.

에비슈라는 한식과 중식, 양식은 물론 해산물과 각종 샐러드에 대한민국 최강메뉴를 자랑하는 250가지가 넘는 다양한 음식으로 이미 압구정 일대 맛집으로 정평 나있다. 또한 무한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급 인테리어와 넓고 쾌적한 공간을 마련 소비자 만족을 이끌고 있다.

특히 가맹 1호점이 수유점은 현재 전 직원이 압구정에서 서비스, 조리, 위생, 매장운영에 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엄격한 메뉴얼 관리로 5월 완벽한 모습으로 강북 수유에 런칭 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지난 달 대학생평가단을 매장에 초대해 QSC전반에 걸쳐 업그레이드를 시도했다.

전국적인 가맹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에비슈라는 매장에서 만나는 250여 가지 식재료와 음식을 본사 물류센터(CK system 중앙물류집중관리시스템)를 통해 직접 공급하고 있으며 위생관리와 신선도를 최우선으로 가격 거품 없이 가맹점에 전달하고 있다.

따라서 본점에서 쌓은 노하우를 가맹점에 100% 전수할 수 있는 교육시스템과 관리시스템을 개발해 창업자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며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맛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를 계획중이다.

에비슈라 관계자는 "에비슈라는 오랫동안 직영점을 운영하며 노하우를 쌓았을 뿐 아니라 주요 상권 중심의 입점 전략을 통해 브랜드가치를 높여 왔다"며 "이미 검증된 브랜드인 만큼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전화: 02-3443-4455
홈페이지: www.ebishura.co.kr


이병욱 기자 mrbread@hanmail.net         이병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