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망고ㆍ레드자몽 칠러’ 2종 선보여
  • 입력날짜 : 2010. 04.01. 11:09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비타민 가득한 새콤달콤 열대 과일로 나른한 봄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망고 칠러’와 ’레드자몽 칠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칠러는 천연 과육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들어 과일의 강한 풍미와 시원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망고 칠러’는 비타민이 풍부해 열대 과일의 여왕이라 불리는 망고로 만들어 나른하고 입맛도 떨어지는 봄철 건강 챙기기에 그만이다. 망고는 비타민 A, C, D와 마그네슘 등의 무기질이 풍부하며 몸 속의 오염 성분을 중화해 주는 대표적인 디톡스 과일로 알려져 있다.

‘레드자몽 칠러’ 또한 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자몽 과육을 듬뿍 함유해 환절기 피로 회복에 좋다. 뿐만 아니라 자몽 특유의 달콤하고 쌉쌀한 맛에 부드러움이 더해진 레드 자몽을 사용해 특별한 미감을 선사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망고 칠러와 레드 자몽 칠러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한 달간 칠러(S사이즈, 4000원)와 도넛으로 구성된 ‘칠러 콤보’를 4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한편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이 밖에도 국내산 과일로 만든 골드키위 칠러, 복숭아 칠러, 스트로베리 칠러 등 다양한 메뉴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