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입맛 살리는 '아웃백' 3월 한정메뉴 출시
서호주 여행 상품권 지급 퀴즈 이벤트도 3월 한 달 동안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진행
  • 입력날짜 : 2010. 03.03. 17:16
아웃백 3월 한정메뉴_립아이 스테이크 & 쉬림프 라이스 그라탕
마음도 입맛도 설레는 봄, 아웃백에서 내 맘대로 구성해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만나보자.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3월 한 달 동안만 판매하는 3월 한정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웃백 3월 한정메뉴는 서로인 스테이크의 가장 자리에 베이컨을 두른 ‘베이컨 랩 스테이크 & 쉬림프 라이스 그라탕’, 부드럽고 촉촉한 꽃등심 스테이크가 돋보이는 '립아이 스테이크 & 쉬림프 라이스 그라탕', 달콤한 한국식 카카두 갈비 스테이크를 곁들인 '카카두 갈비 & 쉬림프 라이스 그라탕' 등 총 3종이며 3월 1일부터 31일까지 딱 한 달 동안만 전국 102개의 아웃백 매장에서 판매한다.

모든 메뉴는 최고급 호주산 쇠고기로 만들어진 3종의 스테이크에 입안 가득 퍼지는 새우와 치즈의 부드러움이 일품인 ‘치즈 쉬림프 그라탕’이 어우러진 3가지 콤비네이션 메뉴로 풍성한 야채와 허브향의 감자까지 함께 제공된다. 이 중 대표 메뉴인 ‘베이컨 랩 스테이크 & 쉬림프 라이스 그라탕’은 고소하고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으로 서로인 스테이크를 랩핑한 신개념 메뉴로 봄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웃백은 신메뉴 3종과 함께 아웃백의 베스트 인기 메뉴 3종을 저렴한 세트 메뉴로 구성해 제공한다. 평소에 아웃백에서 즐겨 먹던 ‘후라이드 치킨 텐더 샐러드’, ‘투움바 파스타’, ‘베이비 백 립’ 등 3종의 메뉴를 3월 신메뉴와 함께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세트메뉴로 구성해 즐길 수 있다.

세트 메뉴는 커플세트(2인), 패밀리세트(3인), 파티세트(4인) 등 3가지로 구성돼 모임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세트 메뉴에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홈메이드 수프와 함께 과일 에이드(와인으로 교체 가능), 디저트 커피 등도 포함돼 풍성한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세트 메뉴 자체의 할인된 가격에 아웃백 멤버십 카드 및 제휴 할인 카드 사용이 추가로 가능해 더욱 알뜰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아웃백에서는 3월 한 달 동안 호주 여행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니엘 헤니와 아웃백 셰프가 2010년 아웃백 한정메뉴 개발을 위해 떠나게 될 곳을 맞추는 문제로 당첨자에게는 2인 서호주 여행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