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락 “매서운 추위, 따뜻한 마음으로 녹여요”
위드락 수진1호점, 복지아동들과 영화감상 및 생일파티 등 즐거운 시간 보내
  • 입력날짜 : 2010. 01.08. 16:42
위드락과 복지관 아이들이 함께 한 연말파티
계속 되는 한파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사회의 따뜻한 손길을 바라는 곳에 온정의 손길을 내미는 곳이 늘고 있어 마음을 훈훈하게 한다.

지난 연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웰빙치킨브랜드 위드락(http://www.withrock.co.kr) 수진1호점은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겨울을 맞았다. 위드락 본사에서 연말을 맞아 불우한 아동들을 위해 위드락치킨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들을 지원 한 것.

이 날 위드락치킨은 영화보기, 다과시간, 장기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12월에 생일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생일파티를 열어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아이들 50여명과 센터 선생님, 본사직원까지 70여명이 함께 한 이 날, 아이들은 열심히 준비한 장기자랑을 선보이고 레크레이션 시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한편, 웰빙치킨 위드락은 한국양봉농협이 보증한 무항생제 천연벌꿀로 염지해 먹거리불감증 속에서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는 건강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치킨전문점이다.

최근에는 3월 31일까지 이어지는 2010년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위드락 치킨 신메뉴를 먹고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기는 사진을 위드락 홈페이지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며, 아이폰, 네비게이션, 아이팟, 치킨상품권 등 경품도 푸짐하다. (문의: 1644-7292)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