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감사패 수상
  • 입력날짜 : 2009. 12.19. 10:58
김해연도의원님, 감사합니다.
우리가 그토록 갖고 싶었던 체육관!
체육관이 있는 학교가 부러웠던 우리!
이제 우리 학교에도 체육관이 생겼습니다.
빨간 머리를 한 이름답고 큰 체육관이 생겨 정말 기쁩니다.
이렇게 좋은 체육관을 만들어 주기 위해 힘을 써 주신 김해연도의원님 고맙습니다.
장목 초등학교 학생 모두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선생님께 드립니다.

2009년 12월 16일
장목초등학교 전교생 일동


지난 16일 거제 장목초등학교(교장 윤일광)의 체육관 준공식이 열렸다. 그동안 장목초등학교 학생들은 운동회날이나 학교 행사나 체육시간에도 실내공간이 없어서 운동장에서 먼지와 추운 날씨 속에서 진행할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장목면에는 그동안 체육관이 없어서 각종 행사나 체육활동을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그래서 실내 체육관의 건립은 장목초등학교 뿐만 아니라 지역의 숙원 사업이기도 했다. 이날 김해연도의원과 이행규시의원은 학교장이나 지역유지들이 아닌 실내체육관 준공을 누구보다 기뻐하는 장목 초등학교 학생들의 고사리 같은 손으로 주는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한겸 거제시장 박찬재 거제교육장과 옥기재의장, 김해연도의원, 이행규시의의원을 비롯하여 거제관내 학교장들과 지역인사 100여 명과 학생들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체육관 건립비는 모두 19억원이 소요됐으며, 도비 12억원과 시비 7억원이 지원됐다. 이 체육관은 3층 규모의 초현대식으로 건립됐으며, 냉, 난방 시설을 갖추고 있다.


모닝뉴스 기자 webmaster@morningnews.or.kr         모닝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