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섭의 전복예찬, 삼성점 ‘손님맞이’ 시작
  • 입력날짜 : 2009. 11.13. 16:12
백일섭의 전복예찬_삼성점 매장
다양한 전복요리와 경제적인 가격으로 전복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전복요리전문점 ‘백일섭의 전복예찬’(http://www.koreajunbok.com)이 지난 10일 강남구 삼성동에 삼성점을 그랜드 오픈, 고객맞이를 시작했다.

삼성역 근처 포스코사거리 엔씨소프트 골목 100M 부근에 위치한 삼성점은 벌써부터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삼성동맛집을 예고하고 있다.

전복프랜차이즈 ‘백일섭의 전복예찬’은 단백질과 비타민 등이 풍부한 최상급 전복요리를 저렴하고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들을 만나고 있는 곳이다.

이 곳에서는 1인당 6,000원대인 식사메뉴에서부터 1~2만원대의 다양한 전복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싱싱하고 품질이 좋은 전복들만 선보이고 있어 ‘회’요리가 특히 인기. 전복예찬만의 별미인 상큼한 해초샐러드와 전복맛이 더해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전복구이도 일품이다.

바다를 통째 요리한 듯한 전복해물찜을 비롯해 전복갈비탕, 생전복내장죽, 전복매생이칼국수, 전북물회, 전복연포탕 등 시원한 국물 맛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실내 공간은 크기 전환이 가능한 룸을 배치해 소수고객뿐만 아니라 단체손님들을 위한 저렴한 회식모임장소, 회식하기 좋은 곳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 같은 경쟁력은 예비창업자 및 기존창업자들도 솔깃하다.

한편 전복전문점 ‘백일섭의 전복예찬’은 ‘한국프랜차이즈대상’과 ‘중소기업청 성공창업대상’을 수상하면서 인기 전복전문점으로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했다. 또한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도 본사의 탄탄한 지원으로 손쉽게 가맹점 운영이 가능해 초보창업, 생계형창업, 부부창업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 곳의 가맹점 개설비용은 퓨전형 66.1m²(20평)기준 5,750만원 수준이다. (문의: 080-854-0808)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모닝뉴스 (http://www.morningnews.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mornin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