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1(목) 14:40
김범준 소장, 찜통 무더위에도 광폭 행보
  • 입력날짜 : 2020. 08.19. 10:24
거제정책연구소 김범준 소장은 지난 금요일(14일) ‘2020년 거제시 도시재생대학 5기 개강식’에 참석했다.

최근 논란이 된 도시재생사업과 관련해 “거제시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도시재생대학 강의를 들어보면 거제시의 도시재생 방향이나 취지를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또, 같은 날 ‘대우조선해양 동종사매각반대 거제 범시민 대책위원회’에서 주최하는 간담회에 참석했다.

김범준 소장은 지난 7월 16일 세종시 공정거래위원회 앞에서 열린 ‘공정위 규탄대회’ 집회를 시작으로 ‘대우조선해양 매각반대 운동’을 함께하고 있다.

이어, 지난 토요일 김범준 소장은 함께 활동하고 있는 ‘빛들누리 봉사단’과 이번 폭우에 피해를 본 하동군 화개장터 피해복구 현장에 다녀왔다.

하동군청의 안내를 받아 상가 물건 복구 봉사를 맡았다. “하계 휴가철 성수기라 수억 원어치 물건을 준비해뒀다고 하는데 정말 안타까웠다”고 말했다.

덧붙여 “우리 거제에도 타지역만큼은 아니지만 크고 작은 피해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우리도 큰 피해를 보지 않도록 행정에서도 각별히 신경써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끝맺었다.


오정미 기자 newsmorning@daum.net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