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3(토) 20:42
양정철, 문상모 압도적 당선시 거제에 큰 선물 쏟아질 것
문상모 당선되면 재선, 3선급 역할, 거제 위해 어머어머한 힘 가질 것
  • 입력날짜 : 2020. 04.13. 19:49
유세장면.
양정철 민주연구원 원장이 12일 오후4시 거제시 고현사거리에서 문상모 국회의원 후보 지원에 나섰다.

거제가 고향인 문재인 대통령의 최측근이자 복심으로 알려진 양 원장의 선거 종반 문상모 후보 지원은 거제시를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 강한 의중이 담겨 있다.

양 원장은 “문상모 후보는 오랜 동지이자 너무 아끼는 동생이다”며 “대통령님의 고향 거제가 많이 힘든 것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제가 왔다. 문 후보 승리위해 할 수 있는 건 다해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양 원장은 또 “대통령, 도지사, 시장과 같은 당 국회의원이 되어야 배가 제대로 항해 할 수 있다”며 “대통령님 고향에서 문상모 후보가 표를 많이 얻어야 큰 선물 받을 수 있다. 문 후보가 당선되면 재선, 3선급 활약으로 거제 반드시 살릴 것”이라며 지지 호소했다.

문상모 후보는 “저를 위해 거제까지 와 준 형님(양 원장)이 너무 고맙다”며 “대통령님 고향 거제를 살리기 위해 꼭 승리하겠다. 승리하여 거제경제 살리고 아이들이 행복한 거제시 물려주겠다”고 말했다.

문 후보는 또 “KTX 조기착공, 가덕신공항 유치, 국립난대수목원 최종유치, 국도5호선, 국지도58호선(수양IC신설) 등 산적한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가 필요하다”며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주시면 그 힘을 가지고 거제발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총선 취재팀 기자 newsmorning@daum.net        총선 취재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