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6.04(목) 09:27
English 日文 中文
문상모, 출퇴근인사 페북 라이브 방송 유권자 소통
장평오거리, 대우서문, 대우남문 등 전날 공지된 장소에서 진행
  • 입력날짜 : 2020. 03.29. 11:42
출근인사.
문상모 더불어민주당 거제시 국회의원 후보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출퇴근인사 선거운동을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면서 시민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최근 대면접촉선거 자제 분위기로 명함 전달, 악수 등을 거의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사람이 모이는 행사도 거의 없어 유권자를 만나 선거운동을 하는 것이 힘들게 된데 따른 것이다.

문상모 후보는 장평오거리, 대우서문, 대우남문, 한전사거리 등 주요 출퇴근 장소에서 페북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

문 후보는 방송 시작과 종료 시 페친들에게 가벼운 인사를 드리고, 중간에 한 번씩 시청중인 친구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반갑게 손을 흔들며 소통하고 있다.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지 며칠 되지 않았지만 시청자의 수가 회를 거듭하면서 늘고 있어 유권자들의 관심이 커져가고 있다.

문상모 후보는 “아침에 눈뜨자마자 방송에 참여해 댓글까지 남겨주시는 유권자들을 보면 힘이 난다”면서 “늘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성실하고 진솔하게 다가가겠다. 문상모를 지켜봐주시고 힘을 보태 달라”고 말했다.

선대본은 출퇴근인사 라이브 방송은 앞으로 계속할 것이며, 본격 선거가 시작되면 선거운동 모습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총선 취재팀 기자 newsmorning@daum.net        총선 취재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