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08.24(토) 20:35
English 日文 中文
중소기업 대표자 봉사모임 ‘S.M Company plan’ 안산 총회 개최
  • 입력날짜 : 2019. 07.18. 19:29
중소기업 대표자 봉사모임인 ‘S.M Company plan’은 “안산시에서 봉사모임을 위한 총회를 7 월 11 일 개최했다”고 전했다.

‘S.M Company plan’은 파주, 시흥, 예천에서 이미 행사를 가졌으며, 이번 안산 총회는 네번째 임시모임이다. 중소기업대표자들이 봉사를 위해 자발적으로 모여 십시일반 모금을 하여 “사랑의 쌀나누기행사“, “중고등학교 도전골든벨 장학금지급행사”등을 계획 중이며 현재 전국적으로 회원 모집 중에 있다.

이날 안산행사에서는 외빈으로 안산시 단원구(을) 박순자의원, 박순자의원 특별보좌관 손정현, 안산시 윤화섭 시장, 세계로문화예술연대 김남훈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봉사회원으로는 ㈜세미코파워 권민준대표, ㈜하모니시스템 권민준부사장 , ㈜탑 소방 엔지니어링 서명석 대표, INTER b.d 엔터테인먼트 신영학 대표, 스포츠서울 신영철 국장, 채널A 이관희 기자, Event in 강우현 대표, K 바디 GYM 최병두 대표, ㈜다우환경 이광우 대표, ㈜쎌텍 송기환 대표, 홍록기파티하우스 시흥점 문성호대표, ㈜화신테크 윤수용 부사장 , ㈜레몬홀딩스 안성혁대표, (주)라인산업안전 박상현 대표, 엔돌핀 라이프 이애경 대표(S.M Company plan 안산시위원장)께서 참석했으며, 홍보대사로는 배우 이연지, 트로트가수 권일, 트로트가수 오유란, 아이돌 디아이피엠엑스(DIP MX)가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지난 달 29일에 열린 경북예천의 행사에서는 최교일 국회의원, 예천군 이형식 의장, 예천군 김은수 의원, 예천군 김학동 군수, 예천군 용궁면 권영덕 면장, 예천군 용궁면 장석윤 부면장 등이 참석하여 지역에서의 봉사활동과 지역사회일꾼들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자리를 가졌다.

S.M Company Plan 측은 “본 모임은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사랑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모인 봉사단체로 탤런트 및 가수, 아이돌그룹 등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있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이다”면서 “현재 100 여명의 지역봉사회원들이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계획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의 청년사업가들과 지역을 불문하고 찾아가 봉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S.M Company Plan을 이끌고 있는 권민준 위원장은 “내 이웃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봉사하는 마음이 소외된 모든사람에게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많은 지역 중소기업대표들이 참석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권민준 위원장은 안산에서 스마트화재감지기 회사인 ㈜세미코파워 대표와, 파주에 산업용장비 ㈜하모니시스템의 부사장으로 재직중이며, INTER b.d 엔터테인먼트회사의 임원을 겸임하고 있는 청년사업가다.



오영주 기자 ohyj87@naver.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