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4.03(금) 19:09
English 日文 中文
거제시교향악단, ‘천원의 행복 콘서트’ 티켓 수익금 기탁
  • 입력날짜 : 2019. 07.03. 14:41
거제시교향악단 황은석 감독과 이진 악장이 티켓 판매 수익금을 재단 노철현 이사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거제시교향악단(단장 서용찬, 감독 황은석)은 불우이웃돕기 기획연주를 통해 발생한 티켓 판매 수익금 37만원을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노철현)에 기탁했다.

거제시교향악단은 2003년부터 활동 중인 거제시의 비영리단체로 꾸준히 문화예술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6월 18일에는 ‘거제시민을 위한 천원의 행복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티켓을 유료로 구입한 관람객은 370여명이다. 판매된 티켓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재단에 기탁했다.

황은석 지휘자는 “이번 기획연주는 “조선업의 어려움으로 일상의 여유가 없는 시민들에게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나누고자 준비됐다”고 밝혔다.

노철현 이사장은 “문화와 예술을 통한 공헌 활동은 시민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티켓 판매 수익금은 나눔의 뜻을 함께한 거제시민의 소중한 성금이라 여기고 복지 사각지대에 사용하겠다”고 하였다.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나눔을 희망하는 개인(단체) 및 기업은 (재)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사무국(639-3787~8)으로 연락하면 된다.


서진일 기자 newsmorning@daum.net        서진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