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08.24(토) 20:35
English 日文 中文
'검블유' 오아연, 대본 열공 현장 사진 공개 '상큼해'
  • 입력날짜 : 2019. 06.29. 11:10
사진 제공 킹콩 by 스타쉽
‘검블유’ 오아연이 상큼한 눈웃음이 담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에서 포털사이트 업계 2위 바로의 신입사원 ‘조아라’ 역을 맡은 오아연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아연은 흰색 셔츠에 연두색 니트 조끼를 입고 웨이브 머리를 높게 묶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양손에 대본을 꼭 쥔 그는 카메라를 향해 상큼한 눈웃음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브이(V)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이전과는 상반된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에 집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틈틈이 대본을 숙지하는 그의 열정적인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된 것.

관계자는 "오아연은 촬영이 시작되면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상황에 몰입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면서 " 또한 드라마 촬영 내내 밝은 웃음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긍정에너지를 발산해 인간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후문을 전했다.

한편, 오아연을 비롯해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등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오영주 기자 ohyj87@naver.com        오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