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0.21(월) 21:19
English 日文 中文
코카-콜라, 김연아로 ‘강원평창수’ 알린다
  • 입력날짜 : 2018. 07.17. 13:52
김연아
코카-콜라사는 지난 겨울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먹는샘물로서 세계와 함께 마신 ‘강원평창수’의 광고 모델로 ‘피겨여왕’ 김연아를 7년 연속 발탁하고 새 TV광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깨끗함과 순수함, 정직함으로 물의 원칙을 지키고 있는 강원평창수의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강원평창수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에서 취수한 먹는 샘물이다.

광고 영상은 “올림픽의 순간, 전세계가 함께 마셨습니다”라는 김연아의 내레이션과 함께 평창의 아름다운 설경이 여름의 녹림으로 바뀌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광고에서 김연아는 싱그러운 숲길과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계곡의 물줄기까지 평창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특유의 맑고 순수한 미소를 선보이며 ‘강원평창수’의 깨끗함과 투명함을 표현했다. 시원하고 깨끗한 계곡에서 ‘강원평창수’를 꺼내 마시는 김연아의 모습에서는 상쾌함마저 느껴진다.

지난 2012년부터 올해로 7년째 ‘강원평창수’의 모델로 활약하게 된 김연아는 강원평창수가 추구하는 깨끗, 순수, 정직의 원칙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투명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파하고 있다.



오정미 기자 newsmorning@daum.net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