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9(화) 16:10
English 日文 中文
거제 옥포문화의집 ‘벌륜&버블 공연’
  • 입력날짜 : 2018. 04.30. 10:35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9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문화의집 다목적홀에서 청소년과 시민에게 ‘벌륜&버블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특별 행사로 기획되었으나, 어린이날 당일 거제지역에서 양대 조선소, 거제시청, 거제 교육지원청 등 많은 기관에서 청소년 및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일정을 조정해 한주 당겨 진행했다.

공연은 광주지역에서 활동하는 라온기획팀을 초청해 ‘벌륜&버블 무료 공연’을 실시했으며, 청소년 동반 가족 100명을 사전에 접수받고, 당일 현장에서 신청 받아 총 150여명이 관람했다.

또한 어린이들은 무대에서 풍선 선물을 받고, 일어서서 율동을 함께하고, 버블쇼의 보조자가 되어 비눗방울 속으로 들어가기도 하고, 비눗방울을 터뜨리는 등 참여했다.

공연에 참여한 김민재 군의 어머니는 “소리치며 즐기면서 아이들도 즐거웠지만, 내가 더 즐거웠습니다. 스트레스가 쫙 풀리는 느낌이예요. 우리아이들이 이렇게 즐거운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다음부터도 이렇게 작지만 알찬 프로그램, 좋은 공연 부탁합니다”고 말했다.

한편, 옥포문화의집은 5월에도 과학체험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서진일 기자 tyuop190@naver.com        서진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