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19(수) 23:32
English 日文 中文
예술 – 거제의 희망을 그리다
거제문화예술회관, 바다미술제 기념 기획전시
  • 입력날짜 : 2017. 08.30. 11:04
전시 포스트
2017 거제바다미술제를 기념하는 거제문화예술회관 기획전시 <예술 – 거제의 희망을 그리다>가 거제의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담는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거제의 경제 불황으로 많은 시민들이 희망을 잃고 있는 상황 속에서 미래에 대한 희망을 제시하고, 예술작품을 통하여 감성을 치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획전시 <예술 – 거제의 희망을 그리다>를 9월 6일부터 9월 26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예술 – 거제의 희망을 그리다>展에서는 거제 지역의 대표적인 작가들과 국내 ․ 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현대 회화 및 설치작가들을 대거 초청해 다양하고, 수준 높은 회화 작품과 설치 작품을 거제시민들에게 선사한다.

문성원 - 기억의 잔상

이번 전시는 우리나라 미술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가들의 깊이 있는 통찰로 탄생된 다양한 작품세계를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과 옥포 1동 수변공원 일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예술 – 거제의 희망을 그리다>展은〈문예회관과 함께 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관한다.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 전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홍민호_Best modern world 8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