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7.06(월) 20:53
English 日文 中文
거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와 소통
  • 입력날짜 : 2017. 05.25. 12:24
경상남도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승열)은 지난 24일 관내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와 영양교사, 영양사, 행정실장이 모여 ‘학교급식의 이해와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학교급식 식재료 계약과 납품에서 일어나는 행정적인 애로사항과 식재료 납품 등 에서 발생하는 불편한 점 등에 대해 터놓고 얘기를 함으로써 서로에 대해 이해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거제교육지원청에서는 이날 간담회에서 "청렴한 학교급식을 위해 학교는 물론이고 교육지원청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 청렴에 위배되는 아무리 사소한 행위라도 알려주면 학교와 연계해 적극 해결할 수 있도록 중재 노력에 최선을 다 할 방침" 이라고 전달하고 "오늘 이 자리에서 건의된 사항들 중 규정과 법적인 부분을 검토해서 가능한 많은 부분을 수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안용규 평생체육과장은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와 학교의 관계가 행정상의 계약관계를 떠나 안전하고 질 좋은 학교급식을 위한 동행과 협력의 관계로 생각한다면 청렴한 학교급식은 자연스레 실행 될 것으로 생각한다.” 며 청렴한 거제 학교급식 실현을 위해 학교와 업체에서도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진일 기자 tyuop190@naver.com        서진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