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8(금) 19:53
English 日文 中文
거제교육지원청 제24대 이승열 교육장 취임
  • 입력날짜 : 2017. 03.04. 17:19
취임식
거제교육지원청 제24대 이승열 교육장 취임식이 지난 2일 11시 거제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승열 교육장은 이날 취임사에서“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면서도 거제교육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거제교육지원청에서 함께 근무할 수 있어 무한한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교육의 본질이 무엇인지 되새겨 부족한 점이 있다면 과감히 개선해 나가고, 발전시켜야 할 일은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직원간의 소통과 협력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학생들이 행복해하고 학부모가 만족해하는 교육활동을 펼쳐 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승열 교육장은“어머니 품안에서 시작된 교육은 삶이 끝날 때 까지 계속되고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학교교육은 더불어 살아가는 민주시민으로 성장,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므로 멀리보고, 함께 가며, 또한 큰 꿈을 꾸는 학생으로 키우는데 교육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남 사천 출신으로 지난 1981년 거제 연초중학교에서 출발한 이승열 교육장은 옥포중학교, 거제공업고등학교, 경남산업고등학교, 거제여자상업고등학교, 지세포중학교를 거쳐 2017년 3월 1일 거제교육지원청 교육장에 부임했다.


서진일 기자 webmaster@morningnews.co.kr        서진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