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18(화) 18:40
English 日文 中文
거제문화예술회관, 공연순위 1위 컬투쇼
  • 입력날짜 : 2017. 02.21. 11:01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대한민국 개그콘서트의 원조인 컬투의 ‘컬투쇼 방방곡곡 두드림 콘서트’ 가 오는 3월 25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고 21일 밝혔다.

컬투는 ‘컬투쇼’ 를 통해 20년의 방송·공연 노하우가 집약된 개그, 노래, 퍼포먼스, 댄스 등으로 관객과 함께 공감하고 호흡하는 공연을 선보이며 지난 4년간 인터파크 연간 · 월간 국내콘서트 예매율 순위에서 1 ~ 5위를 차지할 만큼 공연계에서 독보적인 신화를 쓰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세대 공감 콘텐츠, 관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참여형 콘서트, 대형 콘서트 물량의 영상과 특수효과 시스템을 통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등이 등장해 컬투와 함께 하는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이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 김종철 관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경기침체와 조선 산업의 불황으로 인하여 웃음을 잃은 거제시민들에게 웃음에 대한 컬투쇼의 초심을 보여줌과 동시에 웃음이 주는 또 다른 감동도 제공하여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현재 컬투는 10년간 라디오 청취율 1위인 SBS FM ‘두시탈출 컬투쇼’의 DJ로 제15회 대한민국 국회대상 라디오 진행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BS 2TV의 인기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 SBS ‘영재발굴단’ 의 진행자로 활약 중이며,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 국민들에게 웃음에 대한 안부를 묻는 ‘컬투쇼’를 선보이고 있다.

○ 컬투쇼 거제문화예술회관 공연은 오는 3월 25일(토) 오후 3시, 오후 7시에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입장료는 R석 7만원, S석 5만원이고,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
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1050, 1051)로 문의하면 된다.


서진일 기자 tyuop190@naver.com        서진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