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8(금) 19:53
English 日文 中文
제산초 학생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 입력날짜 : 2016. 12.22. 10:47
연주회 사진
거제시 제산초등학교(교장 권선희) 학생 오케스트라는 지난 16일 거제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제4회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이번 연주회는 2016학년도 제산학생오케스트라 활동을 마무리 짓는 가장 큰 행사이다.

문화적인 혜택을 누릴 기회가 적은 재학생들에게 직접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다는 권선희 교장 선생님의 뜻에 따라 재학생 770명이 함께 관람했다.

오케스트라 악장 6학년 배민정 학생은 “연습이 많이 힘들었지만 정기연주회를 마치고 나니 무엇인가 큰일을 해 낸 느낌이 든다. 친구들도 우리의 연주에 귀를 기울여주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글린카의 ‘루슬란과 루드밀라’서곡으로 밝고 장대한 서막을 열고 ‘슬라브무곡’,‘레 미제라블’로 이어지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클라리넷 앙상블, 금관 앙상블, 현악 앙상블 등 각 파트에서 준비한 연주로 각 악기만의 매력적인 소리를 느낄 수 있는 무대도 마련되어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앙코르 곡으로 TV만화 주제곡을 엮어 편곡한 ‘애니메이션 메들리’가 연주됐다. 객석에서 노래로 연주에 화답하며 흥겨운 분위기로 정기연주회가 마무리 됐다.


오정미 기자 news@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