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02.25(화) 20:22
English 日文 中文
황성일-이순옥 부부 사회복지 후원금 전달
  • 입력날짜 : 2015. 07.20. 15:16
이순옥씨가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좌) 하국모회장 (우) 전기풍 명예회장
지난 16일 오후 2시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에 이순옥(장승포농협주부대학 총동창회 회계)씨가 방문, 남편 황성일씨와 이씨 부부의 뜻이 담긴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하국모 회장과 전기풍 전임회장, 사무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됐다.

황성일(마전자율방범대장)씨는 2014년 12월 민·경 협력치안 확립에 기여한 공으로 경찰청장 감사장을 받은 바 있으며, 이순옥씨는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관심이 많아 평소 많은 봉사활동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순옥씨는 “후원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내 사회공헌 의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하국모 회장은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후원금 전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황성일-이순옥 부부의 뜻을 받들어 앞으로도 거제시관내의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는 복지소외계층 발굴을 위한 좋은이웃들 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휴먼네트워크 멘토링 사업 등 다양한 사회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