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1(목) 14:40
거제고현 라푸름아파트 7일 1순위 청약
우수한 학군, 편리한 광역교통망, 프리미엄 생활 인프라 갖춰
  • 입력날짜 : 2015. 07.03. 17:28
고현 라푸름아파트가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1순위, 8일 2순위 청약이 이루어진다.
삼성중공업, 대우해양조선 등 대규모 중공업단지들이 몰려 있어 프리미엄 도시를 구축한 거제도 중심의 중심에 청산종합건설의 새로운 브랜드 거제고현라푸름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코리아신탁에서 시행을 맡고 청산종합건설에서 시공하고 ㈜우진기전이 책임 준공하는 거제 고현라푸름아파트는 19일 견본주택 오픈이후 약 1만명 이상이 다녀가는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소득 직장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거제도는 최근 주택 가격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대우해양조선이 위치한 옥포동, 아주동과 삼성중공업이 위치한 고현동, 상동동 등이 주거지역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현재 고현동 분양가격은 평당 1000만원에 육박하고 있다.

이는 우수 학군과 관공서, 디큐브백화점, 농수산물유통센터(예정), 홈플러스 등 각종 프리미엄 생활 인프라가 조성된 덕분으로 부동산 전문가들은 거제도 내 고현, 상동동의 부동산 가치가 당분간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오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1순위, 8일 2순위 접수를 앞둔 청산종합건설 라푸름아파트는 도심 속 주거타운을 형성, 시외버스터미널 및 관공서 등 중심업무지역과도 바로 연결되고 홈플러스, 디큐브 백화점, CGV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여기에 고현초등학교, 계룡초등학교, 고현중학교, 계룡중학교 등 우수한 학군까지 입지해 있으며, 대전~통영 간 고속도로, 거가대교, 거제 중앙로를 이용한 광역 교통망이 확보돼 있다.

단지 5분 거리에 거제축협 농수산물 유통센터가 (연면적 8000평 규모)가 오픈을 앞두고 있어 향후 치열한 청약 경쟁이 예상된다.

특히 거제 고현 라푸름아파트의 경우 채광 맞통풍을 극대화한 평면과 판상형 4Bay이상의 평면 구성, 다목적 알파룸 구성으로 개방감 극대화 등 신규 아파트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

거제 고현 라푸름아파트 분양 관계자는 "신규 분양 아파트로서의 장점, 우수한 입지 경쟁력, 전용면적 71㎡~84㎡ 중소형 평형대 구성, 교통망 확보 등 다양한 메리트를 이루고 있는 만큼 투자 가치는 물론 주거 경쟁력도 충분해 분양이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거제 고현 라푸름아파트 분양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55-613-6315)또는 홈페이지(http://www.lapuru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