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1(월) 16:28
English 日文 中文
‘써니텐’, 강균성&·하하&·강남 초긍정 삼총사 발탁
웃음 폭탄이 기대되는 써니텐 광고 TV 통해 5월 중순 공개
  • 입력날짜 : 2015. 05.07. 14:19
강균성, 하하, 강남
무한 긍정의 아이콘,

보고만 있어도 즐거운 예능 대세 삼인방 강균성·하하·강남이 2015년 ‘써니텐’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초긍정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들 세 사람은 이번 써니텐 광고를 통해 지치고 힘든 젊은이들의 고민과 걱정을 한 방에 짜릿하게 날려주는 유쾌한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무한도전’을 비롯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쁜 외모에 숨겨둔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매 회 어록을 만들어내는 반전매력의 강균성과 예능계의 영원한 석사 출신 상꼬마 하하, 사차원의 순수한 매력을 가진 노랑머리 강남이 만나 펼칠 웃음 폭탄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JTBC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청소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는 강남과 자신의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한 토크를 이끌어내는 강균성, 결혼 후에도 소년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 하하가 학업, 취업,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잠 못 이루는 젊은이들의 고민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광고는 5월 중순 온에어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식 없는 솔직하고 유쾌, 발랄한 모습으로 물 오른 예능감을 자랑하는 세 사람의 톡톡 튀는 개성이 힘든 일상에 지친 젊은이들에게 초긍정의 힘을 전하려는 달콤짜릿한 써니텐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선정이유를 말했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