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0.10.22(목) 15:46
English 日文 中文
거제 옥포 도뮤토, 4월초 오픈 예정 기대감 고조
혁신공간에 관리비 절감 등 실속까지 높아 관심집중
  • 입력날짜 : 2015. 03.20. 10:09
아파트 투시도
거제 옥포 도뮤토가 4월초 오픈 예정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우조선해양 옥포조선소와 가까운 입지에 소음 및 분진에 대한 걱정이 없는 친자연환경, 거제에 첫 선을 보이는 도뮤토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이 거제 부동산 시장의 훈풍과 맞물려 눈길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거제 옥포 도뮤토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포스코A&C가 직접 설계, 시공하면서 혁신적인 평면과 최첨단 시스템을 선보이는데 있다.

4Bay 신평면과 알파룸 제공(일부세대 제외), 맞통풍 구조, 수납특화 및 최대 2.5평 더 넓은 서비스 면적을 확보하였으며, 거제 최초로 지능형건축물 인증 아파트(예정)로 시공된다.

이 외에도 태양열 신재생 에너지 및 빗물재활용, LED 조명 설치,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단지통합 에너지 관리로 에너지 및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 및 홈네트워크 건물 AA등급으로 통신관련 최고등급 인증(예정)으로 보다 편리한 주거공간을 실현한다.

단지 내 생활도 남다를 전망이다. 넓은 잔디마당인 커뮤니티 필드, 허브티가든과 어린이놀이터를 함께 조성하여 부모와 어린이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복합공간이 조성되며, 덕포천 천변을 따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쉼터도 설치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맘스카페, 휘트니스 센터, 어린이집 및 작은도서관, 멀티룸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자들은 자연 공간 속에서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 주변에는 거제 유일의 영어마을, 국산초 및 옥포중, 옥포고등학교가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스쿨버스 운행 예정으로 자녀들의 안심 등교가 가능하다. 교통은 송정IC, 거가대교의 광역교통환경에 옥포대첩로, 성산로의 이용이 편리하다.

거제 옥포 도뮤토(www.domuto-op.com)는 총 518세대, 1단지 190세대 전용 59㎡(A, B), 74㎡(A, B), 84㎡(A), 2단지 328세대 전용 59㎡(A, B, C), 74㎡(A), 84㎡(A, B), 114㎡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문의는 055-687-5588로 하면 된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