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9.11.15(금) 16:22
English 日文 中文
한해-렉스디, '홍대 허니버터칩 대란' 예고
  • 입력날짜 : 2015. 01.29. 16:42
한해 렉스디
래퍼 한해, 렉스디 등 연예인들이 홍대 놀이터에서 펼쳐질 '허니버터칩 대란'을 예고해 눈길이 모이고 있다.

'허니버터칩 대란'은 미디어 큐레이션 업체 몬캐스트가 ‘몬캐스트’ 앱 출시를 기념해,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허니버터칩’ 500봉을 선착순 무료로 증정하는 ‘허니버터칩 무료증정’ 이벤트(https://www.facebook.com/video.php?v=639723849504720)를 의미한다.

오는 30일 솔로데뷔를 앞둔 한해는 지난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드디어 내일 자정! 엠카로 먼저 보시는 분들께 이거(허니버터칩) 받아다 주고 싶다!!”는 글을 올렸으며, 래퍼 렉스디도 같은 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허니버터칩 아직 못 먹어 봤는데…”라는 글을 올리며 관심을 보였다.

해당 글이 게시되자 한해, 렉스디 외 많은 연예인들 또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엠넷 ‘보이스코리아’ 출신 가수 오슬기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세상 허니버터칩이 저기에 다 있었네 누가 사재기 한거임?? 나도 하나만…”이라는 글을 작성한 후, 동료 뮤지션인 딕펑스의 멤버 김재흥을 태깅했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는 네티즌들의 댓글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이들은 “허니버터칩 구하기가 힘든 이유가 있었구나”, “당장 홍대를 가야겠다”, “이번엔 꼭 허니버터칩 먹어 보고 싶다”, “500개를 어디서 구했는지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해 몬캐스트 측은 “한 달 동안 직원들이 직접 발로 뛰며 허니버터칩을 마련했다. 미대 입시생과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몬캐스트’ 앱 출시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 앞으로 성장해 나갈 몬캐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허니버터칩 무료 증정’ 이벤트는 29일 오후 5시부터 홍대 놀이터에서 선착순으로 50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남은영 기자 happyenc12@nate.com        남은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