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2.06.27(월) 18:28
English 日文 中文
합천군 종합교육회관 전채원 양 경찰대학 합격
  • 입력날짜 : 2015. 01.12. 16:24
전채원 양
합천군 종합교육회관에서 경찰대 합격생을 배출했다.

경찰대학 신입생 모집에 최종 합격한 합천여고 전채원 학생은 올해부터 처음으로 시행된 농어촌 특별전형에 합격했다.

합천군청 건축민원담당 전병철 씨와 부인 박정애 씨 사이에 3녀 중 장녀인 채원양은 합천초등학교(97회), 합천여자중학교(43회)를 졸업했다.

전 양은 “간절히 희망했던 경찰대학을 합격해서 정말 기쁘다. 오늘의 결과를 얻을 수 있기까지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아껴주시지 않은 부모님께 감사하며, 성심성의껏 지도해주신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린다. 특히 입시를 준비하면서 종합교육회관에서 운영하는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프로그램 등 수시대비 프로그램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 대학 입학 후에도 학업에 충실하게 임해 자랑스러운 여경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합천군 종합교육회관에서는 2015학년도 수시모집 전형에서 경찰대, 서울교대 등 33명의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이달 29일까지 정시모집 전형 합격자 발표를 앞두고 있어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합천군 종합교육회관은 향토인재육성 및 지역교육여건개선을 위해 자체선발과정을 거쳐 우수한 강사진을 통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오정미 기자 webmaster@morningnews.co.kr        오정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